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숨 sum 풀 에너지 서플라이 아이크림 후기 : 면세구입

by 유레카라이프 2018. 8. 9.

숨 sum 풀 에너지 서플라이 아이크림 후기 : 면세구입


일전에 면세점에서 구입했던 숨 sum 서플라이 아이크림 후기에요 :)


가격은 쿠폰, 적립금을 써서 백화점보다 거의 반값 쬐금 더 주고 구입했고요. 







용량은 그리 많은 편은 아닌데 용기가 참 큽니다.. ^_ㅜ 그래도 그립감이 좋긴 해요!









뚜껑 개봉 후 모습, 

미니 스파츌라가 따로 들어있었고, 

하얀 뚜껑으로 속살이 감춰져 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면 보이는 모습, 

불투명한 흰색의 점성이 약간 있는 제형의 아이크림이에요. 






참고로 숨 서플라이 아이크림의 스파츌라는 아래와 같이 생겼는데 눈가에 직접 바르기 편리해서 좋더라고요. 허접한 하얀 플라스틱의 스파츌라와는 느낌이 달라요!  










아래 동그란 은색 부분은 눈가에 그대로 바르면서 흡수시키기에 최적화 된 느낌.






그리고 손등에 올려본 모습, 

애껴 쓰느라 조금만 발랐나봐요... ㅜ.ㅜ 






숨 풀 에너지 서플라이 아이크림은 점성도 있는 편이고 어느 정도 제형이 단단한 느낌이라 고정력이 좋았던 것이 장점이었구요. 








아래는 손등에 흡수시킨 모습,


밀착력도 좋고, 흡수도 꽤 빠른 편이에요. 다만 아이크림답게 유분기가 쪼금 있는 느낌인데 지성이지만 그 느낌이 나쁘지 않아서. 또 트러블이 없어서 지금까지 한통 잘 비운 제품이에요 :) 




다만 한통을 다 비우고 나서는 딱히 드라마틱한 효과는 느끼지 못해서. 또 다른 제품들이 궁금해서 사용을 중단했는데... 혹여 기회가 된다면 면세에서 한번 구입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숨 풀 에너지 서플라이 아이크림을 쓰고 안쓰고에 따라서 눈가 느낌이 확실히 다르기도 했고. (이건 어느 아이크림이나 마찬가지일테지만요.)


사용감도 나쁘지 않은 괜찮은 제품이에요. 





그리하여 현재는 다른 아이크림을 사용중이긴 하지만..!! 꽤 괜찮았던 제품이라 언제 면세 갈 일 있으면 하나 더 업어오려고 합니다 :)



요기까지 숨 에너지 서플라이 아이크림 후기였고요. 오신 분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