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정구지 식당 메뉴 및 가격 : 부천본점 방문기

by 유레카라이프 2018. 8. 18.

정구지 식당 메뉴 및 가격 : 부천본점 방문기


부천역 근처에 위치한 정구지 식당, 점심식사를 할 만한 곳을 찾다가 방문해 본 집이에요. 









외관은 아래와 같이 생겼고, 겉에서는 그리 크지 않은 사이즈의 가게처럼 보였는데 내부로 들어서니 그래도 오목조목 6-7자리? 정도 있는 가게였고요. 








모든 메뉴가 포장 가능한 정구지 식당. 이 날 국물떡볶이는 못먹어봤지만 조만간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신기한 비주얼이에요 :)





내부 모습 


생긴이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고 가격대비 분위기도 좋아요.  








그리고 메뉴판, 밖에서부터 먹어보고 싶던 기름 떡볶이 하나랑 돈까스 마요덮밥 하나 시켜봤어요~! 기름 떡볶이 3천원, 마요덮밥 6천원. 가격 참 저렴한 편이죠? 







그리고 먼저 나온 반찬들. 별거 없지만 깔끔하니 좋습니다. 국물은 좀 밍숭맹숭한 편이에요. 









기름떡볶이 

감자튀김과 같이 나오는데 둘의 궁합이 의외로 나쁘지 않아요. 기름떡볶이는 매콤하면서 쫀득거리는 맛 가득에, 감자튀김이 살짝 늬끼하니 좋더라고요. 그리고 저 같은 경우 기름떡볶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을 설명하자면 딱! 초등학교때 학교 앞에서 먹던 떡꼬치 맛? 이더라고요. 친구도 동의했고요 ㅋㅋ 


떡꼬치를 좋아했던 터라.. 옛날 생각에 젖어 맛나게 먹었던 메뉴였어요 :) 










그리고 나온 마요덮밥 



마요덮밥도 성공한 메뉴였는데 한솥도시락 치킨마요랑 비슷한 맛이긴 하지만 식재료가 더 풍성하기도 하고, 양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요렇게 기름떡볶이와 함께 마요덮밥까지 열심히 흡입하고 나왔는데.. 전체적으로 식당이 깔끔하니 맛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앞으로 정구지 식당은 간간이 들릴 것 같고, 다음엔 다른 메뉴들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마지막 떡볶이 한 점은... 서로 먹으라고 양보하다가 결국 남기고 왔구요 ㅋㅋ 훈훈...



요기까지 부천역 분식집, 정구지 식당 메뉴 및 가격 후기였고. 맛 꽤 괜찮은 곳이라 부천역 근처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들, 맛집까진 아니여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From 친구 MONEY


오신 분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