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가성비 떨어지는 홍대 텀브커피 - 카페방문기

728x90
반응형
가성비 떨어지는 홍대 텀브커피 - 카페방문기

 

홍대 1번출구에서 밥먹고 들린 '텀브커피' 텀브카페,

 

빽다방 st 의 간판과 인테리어였는데. 노란색이 눈에 띄길래 들어가봤어요 :)

 

 

 

 

 

커피에 아이스크림, 조각 케이크까지 주는데 가격 2천원.

 

ㄷㄷㄷ

 

가성비 끝판왕이죠?? :)

 

 

 

 

 



 

 

 

안쪽에 자리도 널널하고, 사람이 별로 없어 앉아있기도 편해요 :)

 

 

 

 

 

 

 

 

디저트 메뉴로 파니니와 케이크, 아이스크림 등도 팔고 있는데

 

2천원에 이미 조각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이 나와서 딴거 시키진 않았고요.

 

 

 

 

 

 

 

스템프 적립도 가능한데 12개 모으면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된대요.

 

 

 

 

 

친구는 그냥 아메리카노, 제가 주문한 메뉴는 연유코코넛 커피? 였나 메뉴 기억은 잘 안나네요 ㅋㅋ



 

 

여튼 맛 괜찮았어요. 다만 코코넛 들어간 커피는 많이 달아서 담번에 오면 그냥 아메리카노 시키는 것이 낫겠다 싶었고,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조각케이크 모두 맛납니다!!! +_+

 

 

케이크 맛도 선택 가능한데 오레오와 티라미슈st 로 선택했고요.

 

 

 

 

 

 

 

 

 

 

배가 불러서 많이 남기긴 했는데. 일단 커피 양 어마어마하지 않습니꽈...

 

혜자님스런 양에 아이스크림이과 케이크까지 있어서....

 

 사장님 뭐 남는 것도 없으시겠다 싶었어요 ㅜ.ㅜ ㅋㅋㅋ

 

 

 

 

<참고로 텀브커피 체인이라 합정에도 있고, 기타 동네 지점 많아요>

 

요렇게 먹고 4천원 주고 나왔는데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고. 맛도 있어서 저는 담번에 또 들러볼까해요 :)

 

 


요기까지 가성비 떨어지는 홍대 텀브커피,

카페 방문기였고, 오신 분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