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연예

드라마 시간 김정현 : 남주인공의 하차?

728x90
반응형

드라마 시간 김정현 : 남주인공의 하차?


최근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시간, 여자 주인공 역을 맡은 서현과 남자 주인공 역을 맡은 김정현 (천수호 역)이 이끄는 드라마인데요, 남주인공 김정현 씨가 일신상의 문제로 드라마를 하차한다고 하죠. 


사진 : 동아닷컴 출처 




이에 김정현 씨 소속사 측인 오앤엔터테인먼트는 평소 김정현 씨가 섭식장애와 수면장애를 앓고 있었다는 입장을 발표했는데 이쯤되니 '드라마 전에 미리 몸 상태를 파악하고 촬영을 포기했어야 하지 않느냐' 하는 누리꾼들의 의견이 많은 상태이고요. 


한편으로는 누군들 이렇게까지 몸이 안좋아질 줄 알았냐, 하는 의견도 많지만 제작 발표회에서도 무표정한 태도로 서현의 팔짱을 거부한 이력이 있는 김정현 씨이기 때문에 그 소속사 측의 입장이 곱게 받아들여지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사진 출처 : 마리끌레르





제작 발표회 태도 문제 

참고로 제작 발표회에서는 서현의 팔짱을 거부하며 시종일관 무표정으로 일관해 기자들에게도 많은 질타를 받았던 김정현 씨. 후에 해명을 한 바로는 '역에 과도하게 몰입되어 있어 그랬다,' 라는 답을 했는데 이 일이 있기까지 채 한달이 되지 않은 시점이라 다시 한번 태도 논란이 붉어지고 있습니다. 


- 실제로 드라마 시간에서 김정현 씨의 역활은 시한부 선고를 받은 재벌 총수의 아들이었습니다. 








과연 하차의 진짜 이유가 프로페셔널하지 못한 모습 때문인건지, 정말 건강이 안좋아져서 부득이하게 그만두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한동안 김정현 씨의 하차로 '시간'의 행방이 불투명합니다. (기사로는 김정현 대본 축소 후 자연스럽게 빠지는 시나리오로 간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재밌게 잘 보던 드라마라 더 안타까운 상황인데... 함께 촬영하던 배우들과 제작진들 모두 힘내서 드라마 종영까지 잘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여기까지 드라마 시간 김정현, 하차와 함께 제작 태도 논란에 관한 짧은 견해 및 정리였고, 오신분들 모두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