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연예

한국 일본 여자축구 : 이민아 프로필

by 유레카라이프 2018. 8. 28.

한국 일본 여자축구 : 이민아 프로필


한국과 일본, 여자축구로 금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우리선수들 모두 열심히 뛰어줬지만 안타깝게도 일본 2 : 한국 1 득점으로 결승 진출은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그 와중에 이민아 선수의 헤딩 동점골로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지소연 선수와 더불어 오늘 경기에서 가장 많이, 멋있게 활약했던 이민아 선수 이야기, 프로필과 함께 올려봅니다. 












먼저 이민아 선수의 나이는 1991년 11월 8일생으로 현재 우리나라 나이로는 28세이며, 대구 출신의 재원입니다. 신체조건 중에는 특히 눈에 띄는 키. 160cm가 되지 않는 키로 (158.1cm) 축구 선수로서는 불리한 신체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승화시켜 오히려 큰 선수들 사이에서 빠르게 뛰어다닐 수 있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현재는 일본의 아이낙 고베 레오넷사에서 뛰고 있는 선수이고 전력을 살펴보면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 2017년 MVP 여자선수로도 지목된 전적이 있습니다. 오늘도 역시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뒷심을 잃지 않는 실력으로 동점골까지 이룩하여 그 전적을 빛내주었죠.









또... 개인적으로 이민아 선수의 실력보다 외모나 피어싱, 쌍커풀 수술 등등...선수로서가 아니라 여자로서 더 관심갈만한 것들에 대해 기사가 많은 것이 아쉬웠는데요. 이민아 선수는 작은 체구임에도 불구하고 보여줄 수 있는 기량을 확실하게 내뿜는 선수라 앞으로는 이선수의 기량에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더불어 워낙에 지소연 선수와 많이 비교되는 선수라 여지껏 많이 가려졌을텐데.. 앞으로는 좀 더 축구 기사로 좋은 소식을 많이 들을 수 있는 선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한국 일본 여자축구,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에서 활약한 이민아 선수의 프로필이었습니다. 


+ 이민아 선수 인스타 주소 함께 달아놓고 갑니다.

https://www.instagram.com/mina_world_/



하늘에 구멍이 뚫린 듯 비가 오는 날이지만.. 오신 분들 모두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