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양재 엘타워 식대 후기 : 결혼식 방문기

by 유레카라이프 2018. 4. 4.

양재 엘타워 식대 후기 : 결혼식 방문기 





얼마 전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아는 오빠의 결혼식!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고 온 엘타워 뷔페 후기 올려봅니다 :D 





일단 엘타워는 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았는데 거기에 내부도 고급스럽고 분위기도 예뻐서 눈이 호강했던 시간이었어요. 더불어 신랑 신부도 넘나 예뻤던 것...★ (결혼을 할 수 있을런지나 모르겠는데 여러모로 부럽고 좋더라고요 :)








그리고 음식, 엘타워는 코스 형태로 나오는 식대였고, 아마 다른 코스도 있겠죠? 무엇인진 모르겠는데 여튼 스테이크가 나오는 식대였습니다~! 인상깊었던 것은 식기가 엄청 예뻐서 눈길이 많이 갔어요. 



먼저 전채요리로 초밥이랑 크래커에 올려진 이름 모를 음식... 비주얼에 신경을 많이 쓴 음식들이고 맛은 그냥 쏘쏘하더라고요. 







두번째로는 밥?이랑 스테이크,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는 좀 비려서 입맛에 맞지 않았고. 요 전채요리 전에 식전빵 같이 나왔네요. 






중간 사이에 다른 음식이 나왔던 것 같은데.. 사진을 안찍어둔 것 같아 바로 디저트로 가보면 티라미수랑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역시 평범한 맛의 음식이었고 전체적으로 비주얼에 힘을 준 음식일 뿐. 맛은 쵸큼 싸구려 느낌도 많이 나는 양재 엘타워 식대... ㅜ.ㅜ





그래도 색감이나 조합이 예쁘게 나와 사진 찍을 맛은 나는 식대였던 것 같아요 :) 




요기까지 양재 엘타워 식대 후기~! 방문기였고, 오신 분들 모두 편한 밤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