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에이사 곤살레스 Eiza gonzalez : 멕시코 여신 프로필!

by 유레카라이프 2018. 3. 22.
에이사 곤살레스 Eiza gonzalez 멕시코 여신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사 곤살레스, 멕시코의 여신으로 불려지는 가수 겸 배우의 프로필을 들고 왔어요. 육감적인 몸매와 예쁜 얼굴만큼 요새 한창 핫아이콘으로 뜨고 있더라고요 :) 먼저 에이사 곤살레스는 나이를 알아보면 1990년 1월 30일 생으로 2007년 데뷔 이후 현재 10년차 배우 겸 가수입니다. (우리나라 나이로는 29세네요.)

 

 

 

 

 

사진의 남자분은 현재 에이사 곤살레스와 사귀고 계시는 조시 더멜 (조쉬 더멜)이고요. 조쉬 더멜은 현재 46세로 둘의 나이차는 무려 17살 차이... 여기도 나이차가 심히 나는 커플이더라고요. 그리고 여기서 잠깐, 조시 더멜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트랜스포머에서 대위, 소령, 중령으로 출연을 하며 인기를 얻었고, 블랙아이드피스의 보컬 출신 퍼기와 5년간 교제 후 2009년 결혼에 골인하였는데요, 현재는 2017년 이혼 이후 에이사 곤잘레스와 교제 중입니다. (이혼 후 5개월도 채 되지 않은 상태에서 곤잘레스를 만나는 것에 욕을 많이 먹고 있는 조쉬 더멜 씨... )

 

 

 

 



 

또한 보도에 따르면 이 커플은 제니퍼 로페즈의 슈퍼 스타 야구 콘서트에 이어 2월 3일 열린 파티에서 만났다고 해요.

 

그리고 조쉬가 그 자리에서 바로~ 에이사의 번호를 따갔다고... 외신 뉴스에는 요렇게 적혀있네요 :)

 

 

 

에이사 곤살레스의 발등 문신

흡연 중인 에이사 곤살레스,

 

 

 


그리고 둘이 사귀는 것은 비밀로 하고 싶다고 했는데.. 이미 소식통에 너무 많이 둘의 소식이 퍼져나가버려 더이상의 비밀은 힘들 것 같고, 또한 기사에 따르면 조시 더멜은 이전에는 그녀와 같은 사람을 만나 본 적이 없다, 는 말을 했는데 반면 전부인 퍼기는 아직도 조시 더멜을 사랑한다는... 기사가 떴더라고요.

 

 



 

서로의 마음이 맞지 않는 것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었고, 할리우드는 이혼과 결혼에 참 자유롭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퍼기와 조시 더멜 둘 사이엔 아들도 있는데 아들이 그래도 잘 커주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요기까지 에이사 곤살레스 Eiza gonzalez의 프로필 겸 조시 더멜과의 연애 소식 이야기였고,

 

 

 


어제 그제 날이 흐릿흐릿하니 기분까지 다운되는 것 같아요... ㅜ.ㅜ

 

그래도 오늘은 좀 날이 따뜻해진다는 소식이 있으니 해를 마음껏 구경했으면 좋겠어요 :)

 

오신 분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이상 이야기를 마칩니다. 내일 또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