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여의도 IFC몰 맛집 : 세븐 포인트 피자 방문기

여의도 IFC몰 맛집 : 세븐 포인트 피자 방문기


친구와 함께 자전거를 타러 들린 여의도 한강! 

근처 여의도 IFC몰 맛집, 세븐 포인트 피자 방문기에요 :)



세븐 포인트 피자는 지하 3층에 위치하고 있었고, 푸드 엠파이어 안에 다른 음식점들과 함께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이날 집에서 밥은 먹고 왔지만...

친구가 간단하게 간식을 먹고 싶다 하여!

세븐 포인트 피자에서 1인용, '고르곤졸라 애플 피자 세트'를 주문했고, 








IFC몰 푸드 엠파이어는 기계에서 주문한 뒤 바로 주문이 들어가는 형태라 간단해서 좋더라고요. 


근데 처음하시는 분들은 좀 헷갈릴수도 있을 것 같아요. (처음부터 비회원으로 주문했어야 했는데 회원으로 주문을 해서 재주문을 했어요.)


요렇게 카드를 긁고 싸인까지 하면 저절로 자동으로 주문은 들어가고, 








주문한 고르곤졸라 애플 피자 세트. 

1인용인데 양이 좀 많은 편이라 둘이 먹으면 딱 적당하니 좋더라고요. (물론 간식으로요)






이전에 옆에 있는 IFC몰 테이스팅룸에서도 요렇게 생긴 비슷한 피자를 먹었는데... 거의 2만원이었나 3만원돈이었거든요. 그거에 비해서 맛도 괜찮고! 가격도 1만원 안팎이라 훨~씬 마음에 들었던 음식이었어요. 






진쯔 넘나 맛있어서... 안먹으려 했지만 자꾸 손이 갔던 세븐 포인트 피자, 고르곤졸라 애플 피자... ㅜ.ㅜ






평소 달달하니 느끼한 음식을 좋아해서 더 맛났고, 원래 피자 끝부분 도우는 잘 안먹는데도 요건 넘나 맛있어서 남김없이 먹고 왔어요. 





콜라도 리필까지 해주시고... ㅜㅜ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는데 이날은 해주시더라고요.)

여의도 IFC몰 들리시는 분들은 세븐 포인트 피자 꼭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음식도 맛나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진심 마음에 들었던 IFC몰 맛집이었습니다 :) 



요기까지 여의도 IFC몰 세븐 포인트 피자 방문기였고, 오신 분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