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신도림 현대 디큐브시티 갈만한 밥집 : 찬장 신메뉴!

신도림 현대 디큐브시티 갈만한 밥집 : 찬장 신메뉴!


가장 자주 들리는 밥집이자 현대 디큐브시티 맛집 찬장, 


이 날은 찬장의 신메뉴, 쭈꾸미 정식과 함께 자주 먹던 고등어 구이 정식을 주문해서 식사를 하고 왔어요.






디큐브시티에서 한식을 위주로 하는 음식점 중에는 찬장이 제일 식재료도 괜찮고 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서 평소 자주 방문하던 곳 중 하나이고요, 다만 많이 오픈된 곳에 위치해있다 보니까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먹는 모습을 가끔 ㅜ.ㅜ 관찰 당하기도 하는 곳이에요 ㅋㅋ :)










그리고 이날은 찬장의 신메뉴로 소개되고 있는 쭈꾸미 정식! 어머니가 쭈꾸미를 좋아하셔서 주문했고요









비빔밥과 함께 잘 볶아진 쭈꾸미, 묵국이 함께 나오는 정식이에요.









근데 충격적인 쭈꾸미의 맛... 아무래도 쭈꾸미를 정식으로 하는 집이 아니다보니 맛은 참 없더라고요 ㅜ.ㅜ 넘나 맛이 없어 깜짝 놀랐고, 또 달면서 매운 맛이라 잘 넘어가지 않았읍니다.






묵국도 그저 그런 맛... 전체적으로 쭈꾸미 정식은 좀 별로였어요. 옆 테이블 아주머니께서도 쭈꾸미 정식을 시키셨는데... 드시는 내내 맛없다고 몇 번을 말씀 하시던지 ㅜㅜ 넋두리 듣느라 괴로웠고요 ㅋㅋㅋ






위에는 찬장 고등어 구이 정식, 단백질 보충하고 싶은 날! 자주 찾게 되는 메뉴에요 ㅋㅋ 


맛은 무난 무난한 고등어 구이 맛~! 이고, 미역국이 따로 나오는데 간도 삼삼하니 그냥 먹을만한 메뉴 같아요 :)





(고등어는 사이즈가 작아서 남성분들은 좀 양이 적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딴건 모르겠는데 찬장은 밥이 참 맛있는 곳이에요 ㅋㅋ 자취하느라 밥을 못먹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밥이 꼬들꼬들하니 고소해서 항상 맛있더라고요.







여튼 그래서 이날은 꼬들한 밥과 함께 고등어로 영양보충도 하고,.!





열심히 고등어를 파헤쳐서 먹고 온 날이었어요. 


신메뉴 쭈꾸미 정식은 별로였지만 개인적으로 찬장은 '들깨'가 들어간 음식들이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고, 깔끔한 한 끼 집밥 느낌으로 식사하고싶은 분들은 들러보셔도 좋을만한 집 같아요 :)




신도림 현대 디큐브시티 찬장 후기는 여기까지이고, 오신 분들 오늘도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