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오뚜기 감자떡만두! 자취녀의 한끼 식사

by 유레카라이프 2018. 6. 2.

오뚜기 감자떡만두! 자취녀의 한끼 식사


마트를 들린 김에 업어온 오뚜기 감자떡만두! 

(감자떡 김치만두)


2봉을 사면 세일해준다는 아줌니의 말에 흔들려 구입해보았읍니다. (가격 까먹음)




그래도 팔랑귀이긴 하지만... '감자떡'이라는 말이 떡순이를 자극하여 구입해보았고요.










이렇게 요리해보세요~! ^.~


1) 찐만두 2) 삶은만두 3) 떡만둣국







원재료명을 찾아보니 대부분 국산이더라고요. 

믿고 먹는 오뚜기, 갓뚜기 입니다. 







그래도 칼로리는 믿지 마세요. 높진 않지만 100G당 180kcal. 그러니까 총 내용량 600g = 180*6 = 1,080kcal 








그리고 이날은 감자떡만두를 쪄서 먹었는데 자취방에 찜기가 없어 나름 머리를 굴려 드리퍼 스테인리스 드리퍼 커피잔을 활용했어요. 




냉동기가 가시지 않았지만 배가 넘나 고파 그냥 바로 물을 넣고 드리퍼 위에 만두를 올려 쪄봤고요. 한 15분? 정도 찌니까 아래 모양처럼 변하더라고요. 






팔팔 끓는 오뚜기 감자떡만두, (김치만두).


사실 사진도 굉장히 많이 촬영했는데 포스팅을 할까 말까 하다가 다 지워버려서... 없네요 ^_ㅜ 



★ 후 to the 기 

여튼 맛은 저같은 경우 굉장히 맛나게 잘 먹었어요. (뭔들 안맛있...) 감자떡의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서 더 좋았고, 원래 김치 만두의 얇은 피맛을 좋아하긴 하지만. 요것도 나름 나쁘지 않더라고요 :) 어르신들은 좀 더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은 맛.




결론은 가격도 얼마 안하고. 원재료들도 튼실하니 좋아서 마트에서 보이시면 한번쯤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포만감은 일반 만두보다 훨씬 더해서 한끼 식사로도 넘나 제격인 것 같은. 오뚜기 감자떡만두! 간략 후기였습니다 :)






++ 사설 :: 오신 분들 오늘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자취생 분들, 싱글남녀분들! 혼자시더라도 밥 굶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맛난 식사와 함께 오늘도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