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연예

카밀라 카베요, 솔로로 성공하다. feat 피프스 하모니

by 유레카라이프 2018. 1. 31.
카밀라 카베요, 솔로로 성공하다. feat 피프스 하모니

 

 

카밀라 카베요하면 하바나가 먼저 떠올려질 만큼 최근에도 하바나의 열풍이 굉장한데요, 오늘은 이 카밀라 카베요의 이야기와 피프스 하모니 시절의 카밀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먼저 카밀라 카베요의 나이, 1997년생으로 현재 한국나이 22살의 어린 나이죠. 처음에는 얼굴만 보고 20대 후반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나이가 어리더라고요 :)

 

 

 

■ 카밀라 카베요 데뷔, 그리고 피프스 하모니

이전 카밀라는 이전 더 엑스 팩터에서 결성한 팀으로 최종 3위를 거두며 피프스 하모니라는 그룹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피프스 하모니는 2012년 7월 결성된 미국의 5인조 걸그룹이며, 현재는 카밀라 카베요 탈퇴 후 4인조 체재로 활동중이고요.

 

 

 



 

 

또한 피프스 하모니의 곡들은 데뷔 초창기부터 중반까지, 전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진 못했지만 후에는 'worth it'라는 곡 하나로 유명세를 타게 되었죠, 이 곡은 아마 들어보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

 

다음으로 유명세를 타게 된 곡은 Work From Home. 이 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고 2016년 발매된 곡으로 피프스 하모니가 처음으로 빌보드 탑10에 진입하게 된 곡입니다. worth it보다 유튜브 뷰도 늘어났으며, 전 세계적으로 피프스 하모니가 알려진 곡이기도 해요.

 

 

 

 

 

 

 

카밀라 카베요의 피프스 하모니 탈퇴

 

카밀라는 2015년 숀 멘데스와 합작 싱글을 발표했습니다. 이때부터 피프스 하모니 멤버들보다 테일러 스위프트와 더 어울리기도 했고 예상대로 2016년 머신 건 켈리와의 합작 싱글 발표 후에는 피프스 하모니를 아예 탈퇴하였는데요, 다음 하바나의 인기로 차트 진입 후 23주만에 1위를 쟁취했습니다.

 

 


 

카밀라 카베요 이야기,



카밀라는 멕시코인 아버지와 쿠바 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8살까지 쿠바와 멕시코에 살았다고 해요. 후에는 미국 마이애미에 이민을 가게 되었고요, 이상형은 라이언 고슬링. 팝 스타 친구들도 굉장히 많은데 아리아나 그란데나 테일러 스위프트 등과도 친하다고 하죠. 이런걸 보면 친구를 잘 사겨야 한다?는 말이 실감나요. 또 좋은 것을 보고 자라야 한다는 말도요 :) (친구들처럼 세계적으로 명성을 날리게 된...)

 

참고로 첫 남자친구는 어스틴 마혼이라고 하는데,, 어스틴은 카밀라와 헤어지고 전 여자친구에게 돌아갔다고.. 미국에선 귀염둥이로 통하고 대단한 스타라지만 사진보니 카밀라가 넘나 아깝더라고요...☆ 그렇지만 나이가 어린만큼 앞으로 카밀라에게 좋은 사람이 생기겠죠. 나이 정말 부럽네요 ㅋㅋㅋ 이상 글을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