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신정네거리 스타벅스 : 신정네거리 카페 신정DT점

728x90
반응형

신정네거리 스타벅스 : 신정네거리 카페 신정 DT점


영원히 그대로일 것만 같았던 신정네거리에도 드디어 슬슬 변화가 생기는 것 같아요. 힐스테이트가 들어서면서 함께 들어왔던 신정네거리 스타벅스, DT점으로 차 안에서 픽업까지 가능한 매장이 생겼어요 :) 








총 2층으로 테라스까지 함께 있는 신정DT점,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니 널널한 스타벅스였고요.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모습  

다른 스타벅스에 비해서는 사람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요새 어느 스타벅스를 가도 자리가 없어서 돌아오기 일쑤였는데 ㅠㅠ 약간 역이랑 거리도 있는 편이고, 신정네거리역 자체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인 듯 해요.






그리고 눈길이 갔던 점은 타 매장보다 뭔가 텀블러나 머그컵이 많은 느낌이에요. 북적거리지 않아... 마음놓고 구경하기에도 좋았어요 :) 









+ 그리고 이 날 메뉴 중 새로나온 현미 크림 수프를 꼭 맛보고 싶었는데... 요건 담번에 재방문시 꼭 먹어봐야겠어요! 건강한 느낌의 맛일 것 같은데 몸에도 좋을 것 같아 예약이에요 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 






2층 커다란 테이블에서 놋북을 켰는데... 옆자리 분이 콘센트를 가져가셔서... 밧데리가 없어가 쪼~금 일하다 돌아왔어요 ㅋㅋㅋ 






2층에서는 역시 늘 그렇듯... 공부하고 계신 분들이 많았고, 







거의 대부분 혼자 오셔서 자리를 차지하셨기 때문에... 사람이 없어 북적거리진 않았지만 큰 테이블 자리밖에 없었어요 ㅋㅋㅋ 스타벅스도 차라리 할리스처럼 1인석을 많이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_+ 





요렇게 맛난 프라푸치노를 먹고 한 20분 일하고 돌아온 것 같아요... ㅋㅋㅋ 담번엔 좀 일찍가서 여유롭게 창밖 보면서 공부하고 싶네요 :) 


+ 불금인데 오신 분들 모두 맛난 음식!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