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신도림 현대 디큐브시티 밀탑빙수 '뷰가 좋은 카페'

by 유레카라이프 2018. 7. 5.

신도림 현대디큐브시티 밀탑빙수 '뷰가 좋은 카페'


얼마 전 신도림 현대디큐브시티에 위치한 밀탑빙수를 방문하고 왔어요. 1인 1빙이라는 모토 아래 밀탑 빙수 2개 시켜 둘이서 낭낭하게 먹고 왔고요 :)





신도림 밀탑 빙수는 현대 디큐브시티 내에 위치하고 있긴 하지만 건물 밖 별채에 위치한 곳이라 따로 나가야했고, 이날따라 비가 와서 ㅜ.ㅜ 세찬 비를 맞으며 5초간 뛰었는데요... 밀탑까지 비막이가 있으면 좀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밀탑빙수가 예전에는 팥빙수만 팔았다면, 지금은 대중적인 '카페'로 더 크게 진화해서 다양한 메뉴를 많이 구비하고 있었고. 커피나 아포카토, 간단한 디저트 메뉴까지 새로 생겼어요 :) 








그리고 평소에 빙수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밀탑 빙수는 유일하게 찾는 팥빙수거든요. 팥이 100% 국산이기도 하고, 팥을 안좋아하는데도 팥이 넘나 맛있어서! 자꾸 찾게 되는 곳 같아요. 







새로 나온 신메뉴, 밀탑 푸드! 미숫가루 인절미는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할미 입맛)




와플도 새로 나왔때요. 쑥 찹쌀 와플은 이름부터 취향 저격이에요!




그리고 기다리며 촬영해본 당신의 계절 신상, 블랙 3줄 스트랩 샌들! ㅋㅋ 얇은 줄이지만 바닥면 살짝 쿠션이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 끈이 딱 편하게 감기는 스타일이라 요새 제일 자주 신는 신발이에요. 특히 청바지, 원피스, 스커트 등등... 어디에나 멀티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딱이더라고요.




그렇게 기다리다보니 밀탑 빙수!가 드디어 나왔고, 넘나 좋아하는 만큼... 혼자 먹기에 딱 좋은 양이더라고요 ㅋㅋㅋ 1인 1빙 안시켰으면 클날 뻔 했어요 +_+ 







오랜만에 먹어도 언제나 변함없는 그 맛... 밀탑빙수는 세젤맛인 것 같아요 ㅜ.ㅜ... 여건만 된다면 밀탑 체인점 차리고 싶고요...? ㅋㅋ



혹여 아직까지 밀탑빙수를 안드셔본 분이 계시다면..!! 꼭 한번쯤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가격이 쬐끔 있긴 하지만.. 요새 어딜가나 팥빙수 가격이 1만원대라 ㅠㅠ 그에 비하면 오히려 저렴한 편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창가쪽에 앉으면 아래와 같은 뷰가 보이는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창가쪽 자리 앉기가 힘들긴 하지만 뷰가 좋아서 분위기도 괜찮은 카페에요 :) 

- 비오는 날엔 더 운치있고 좋더라고요. 








요기까지 신도림 현대 디큐브시티 밀탑빙수, '뷰가 좋은 카페' 후기였고. 오신 분들 오늘도 저녁 식사 맛있게 하시면서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