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연예

김충재 (나혼자산다) 사진 모음 / 정은채 열애 소식

728x90
반응형

 

오늘 기사에서는 정은채 배우와 열애설이 확인되어 이슈가 되었던 방송인 김충재의 사진들을 데려와봤는데요. 간략하게 김충재 씨의 프로필을 적어보자면 먼저 김충재 나이. 1986년 6월 28일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는 39세. 경기도 수원 출신의 아티스트입니다. 

방송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 84의 후배로 출연하여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지만 그 이전부터 (싸이월드 시절이었나요) 추계예대 강동원으로도 이름이 꽤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다만 그 뒤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이후 확실히 방송인으로서의 길을 걷게 되었고 이전에는 추계예대 졸업 -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을 졸업한 아티스트, 작가라고 해요. 

참고로 김충재 키는 179.6cm으로 나와있는데 비율이 좋은 편이라 그보다는 더 크게 보이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추가로 동생 김경재도 형과 같은 '예술' 분야에 종사 중이지만 종목은 다른 '음악'. 편집이나 믹싱, 본인의 앨범도 발매하는 것으로도 확인되고 유튜브나 블로그나 기타 sns를 함께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추가로 배우 정은채는 1986년 11월 24일 생으로 둘은 86년생 호랑이 띠 동갑내기인데요. 정은채 키도 꽤 큰 편이라 (172cm) 특히 드라마에서 옷빨이 좋은 배우로도 알려져 있죠. 

특이점으로는 중1 때 영국으로 유학을 가서 8년을 거주했고 아버지는 주재원, 어머니는 중학교 국어교사셨다고 합니다. 후에 명문 패션 스쿨로 꼽히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을 다니다가 영화가 하고 싶어 한국으로 귀국을 했다고. 2019년 7월 키이스트와 계약을 맺은 뒤로 2023년 8월 자로 키이스트와는 계약이 종료되었는데 그 뒤로는 '프로젝트 호수'라는 소속사로 나무위키에는 변경되어 기재되어 있습니다. 

 

 

 

 

정은채 김충재는 둘 모두 예술이라는 공통분모 아래, 또 나이까지 같아서 통하는 것이 많았을 것이다는 예측이 많은데. 그러나 저러나 정은채 배우는 유부남과의 불륜 논란 덕분에 이미지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닌데요. 그 상대로는 일본 배우 카세 료, 또 가수 정준일이 있습니다. 이런 논란 덕분에 어딜 가나, 심지어 드라마가 나와도 항상 댓글에 관련 이야기가 많다는 것. 

이전에 더 킹 : 영원의 군주에 출연할 당시에는 홈페이지에 정은채 하차를 요구하는 글들이 많았을 정도. 참고로 가장 최근 작은 수지와 함께 출연했던 '안나'였는데 유튜브에도 관련 댓글이 많은 편입니다. 

 

 

 

그 덕분에 정은채, 김충재 둘의 열애 소식을 축하하기보단 걱정하기 앞서는 기사가 많은 편인데요. 다만 이미 인터넷에 널리 알려진 내용들을 김충재 씨 본인이 몰랐을 리는 없고. 이 또한 본인의 선택이니 그 어떤 미사여구가 필요할까 싶어요. 둘이 나이도 있는 만큼 쉽게 생각하고 결정한 일은 아닐 듯. 물론 나이가 많다고 쉽게 결정하면 안 된다는 법도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어련히 알아서 잘하겠거니 싶습니다. 

 

 

 

 

김충재 어린 시절. 필카 사진을 스캔한 듯한 느낌인데 그 시절 감성이 제대로 묻어나는 느낌이더라고요. 

 

짤막하게 적어본 정은채 김충재 열애설 이야기 & 일상 사진 모음들. 포스팅은 요기까지이고 글 읽어주신 분들 오늘도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