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연예

주이 디샤넬 & 조나단 스콧! 열애설의 주인공들

주이 디샤넬 & 조나단 스콧! 열애설의 주인공들


오늘은 평소 좋아했던 배우인 주이 디샤넬과 함께 그녀의 남자친구, 조나단 스콧과의 연애사 이야기를 준비해봤어요. 그에 앞서 먼저 주이 디샤넬의 간략한 프로필부터 살펴보면 1980년 1월 17일생으로 현재 2020년 기준 우리나라 나이로는 41세이죠.

데뷔는 1999년, Mumford라는 영화였는데 역시 우리나라 나이로는 19살에 데뷔하면서 20년이 넘는 경력을 지닌 배우입니다. 참고로 주이 디샤넬 같은 경우 자매 역시 유명한 배우인데, '에밀리 디샤넬'이 그녀의 동생으로 현재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중 하나에요.


사진은 왼쪽부터 조나단 스콧, 에밀리 디샤넬, 조나단 스콧의 쌍둥이 형제 드루 스콧, 주이 디샤넬. 


조나단 스콧은 쌍둥이 형제가 더 멋있는 느낌이 드네요? 


주이 디샤넬과 조나단 스콧. 

조나단 스콧을 처음 봤을 때 인상이 독특해서 찾아봤는데 나름 유명한 배우이기는 하나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배 우는 아니기에 정보가 별로 없더라고요. 




여튼 다시 주이 디샤넬 이야기로 돌아와서, 조나단 스콧과 만나기 전 그녀는 벤 지 바드와 제이콥 페 체닉. 두 사람과 결혼을 했던 전적이 있다고 해요. 제이콥과의 사이에서는 2017년과 2015년에 아이를 출산해서 두 자녀가 있다고 하고요. 참고로 첫 결혼은 2009년(벤 지바디와 한 결혼). 벤 지바디는 뮤지션이라고 하는데 주이 디샤넬이 가수로서도 많이 활동한 것을 생각하면 이해가 가는 조합이네요. 



이제 진짜 조나닷 스콧과의 이야기를 풀어보겠습니다! :) 조나단과는 전남편 제이콥과 이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연애를 시작했다고 해요, 여전히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조나단은 여지껏 수많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다양한 데이트를 해왔지만 주이 디샤넬은 영혼의 단짝이라고 느껴질 만큼 매우 특별하다고, 인터뷰를 한 적도 있답니다. (누구나 처음엔 그렇겠지만 둘 사이가 뭔가 더 각별해 보이는 느낌은 있어요) 참고로 그들은 첫 데이트 때 저녁 식사와 함께 방탈출을 했다고 해요. 해석을 맞게 한 것인지 모르겠는데... 미국에도 방탈출이 있나 봐요? 





더불어 인터뷰에서 디샤넬은 "결혼을 했든, 아니면 어떤 관계를 맺고 있다면 매일 일어나서 '이 사람과 함께 있고 싶다'고 말해야 한다, 매일, 매 초마다, 매 순간마다 헌신해야 한다"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는데요. 어찌 보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 발언이기도 하지만 정말 자신의 사랑에 충실한 그녀의 모습을 보니 '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라는 구절이 떠오르더라고요. 주이 디샤넬은 따뜻하고 매력적인 여성임이 분명해요. 


+ 이에 만만치 않게 스콧 역시 달달한 인터뷰를 정말 많이 했고요..

(2003년)


지금부터의 사진들은 주이 디샤넬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오는 모습이고요, 2012년에는 성형수술설에 오르내리기도 했는데 큰 변화가 있는 수술이 아니라 크게 이미지 변화는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한번 살펴보세요 ▼

2004년, 약간 구혜선 씨와도 닮은꼴인 듯한데 나이가 들면 들수록 최강희 씨도 생각나는 얼굴이에요.



2006년, 화장부터 머리카락 색까지. 반하지 않을 수가 없는 비주얼. 개인적으로 2004년과 2006년의 스타일링이 가장 아름답네요.



요기서부터 조금씩 노화가 시작된 느낌, 2007년입니다. 


아래는 2013년, 해외에서도 스타들의 성형설은 아주 좋은 가십거리 중 하나인데 런던의 한 성형외과의가 주이 디샤넬의 얼굴 변화에 대해 분석한 인터뷰가 있었거든요. 의사의 말로는 2012년 이후 필러와 함께 코를 좀 작게 만드는 시술을 하지 않았나. 싶다고 해요. 



그러나 저러나 나이가 들었는데도 여전히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주이 디샤넬. 게다가 자선사업 봉사가로도 활동을 하며, 동물들의 권리 보호에 대해서도 많은 힘을 쏟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마음씨 무엇) 


요기까지 디샤넬과 조나단의 열애설 이야기, 간략 프로필 이야기였고요. 

조나단은 디샤넬이 자신의 가장 좋은 버전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 발언을 하기도 했는데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정말 서로를 위해주고 아껴주는 마음이 존경스러운 커플이네요.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