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목동 카페 제하 jeha : 아인슈페너 파는 곳

by 유레카라이프 2018. 8. 19.

목동 카페 제하 jeha : 아인슈페너 파는 곳


목동 쉐르빌 근처에 위치한 카페 제하, 친구와 함께 예쁜 카페를 찾다가 방문해 본 곳이에요. 






리뷰할 생각을 못해서 외관도 못찍고, 메뉴판도 못찍었는데 내부 모습만 살짝 촬영한 것을 보여드리면 









목동 카페 제하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었고, 매장 한 켠에는 자그마하게 귀걸이나 악세서리를 화장대 위에서 팔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기다리다보니 나온 아인슈페너와 꽃잎? 과일 토스트. 다녀온지 오래되어 기억은 안나는데 저 토스트 가격만 9천원이었던 것 같아요. 






참고로 보이는 비주얼에 비해 맛은 별로였고... 식빵에 몇개 올라간 과일과 잼, 생크림들... 가격이 너무 비싸기도 할 뿐더러 그에 비해서는 꽃 말고 딱히 들은 것이 없어 아쉬웠고요. 양도 되게 작았어요 ^_ㅜ






그리고 아인슈페너 맛, 아인슈페너의 맛은 그리 나쁘진 않았는데... 뭐 다른 곳에 비해 특별히 맛나다고 느낄 정도도 아니었고요. 














그리고 아래는 두번째로 주문했던 메뉴, 치즈 케이크. 


치즈케이크는 그냥 코스트코 맛?이 느껴지는 케이크였고. 다만 생크림을 살짝 뿌려줘서 그냥 먹는 것보다는 맛났어요. 






전체적으로 목동 카페 제하는 가격이 좀 비싼 편이다, 라는 느낌이 들었고. 그에 비해서는 맛은 보통... 여긴 딴거 없고 인테리어가 예뻐서 가볼만한 곳 같아요. 다만 내부도 그리 큰 편이 아니라 오래 앉아있기에는 불편해요. 





그리하여 혹시 목동 예쁜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다, but 가성비를 따지시는 분들은 비추. 목동 카페 제하 후기였습니다~! 



일요일인데 다들 오후 시간 어떻게 활용하실지 궁금하네요 :) 맛난 커피도 함께 드시면서! 즐거운 일요일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