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인천공항 카페 : 커피앳웍스 방문기

by 유레카라이프 2018. 8. 12.

인천공항 카페 : 커피앳웍스 방문기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커피앳웍스를 방문하고 왔어요. 커피앳웍스는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카페로 파리바게트와 같은 계열사라네요 :)





공항카페답게 자리 널~찍하고 그 규모가 큰 편이었는데, 내부 자리는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옆 파리바게트 카페와 중간 구역을 나누어 쓸 수 있어 외부 좌석이 더 많은 곳이었고요. 







그리고 최근에 인터넷 기사에서 본 바로는 노인분들이 갈 곳이 없어, 더운 날 시원한 곳을 찾아 인천공항을 많이 방문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인천공항에는 더위를 피하러 오신 노인 분들이 매우 많았고요. 그래서 들었던 생각은... 앞으로 노인 분들이 하실 일들이나 여가 활동이 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 싶었네요. 





* 인천공항 커피앳웍스 역시 매장 내 고객은 1회용 컵을 사용할 수 없대요! :)




그리고 인천공항 카페, 커피앳웍스 가격, 메뉴. 잘 안보이시죠 ㅜ.ㅜ 너무 멀리서 찍은 듯 합니다... 일단 기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800원부터 시작이에요~! 





그리고 함께 구비되어있던 디저트 류, 커피앳웍스는 디저트 류가 꽤 잘 나와 있더라고요. 파리바게트 SPC에서 운영하는만큼 비주얼 예쁜 케잌들도 많았구요. 







아, 그리고 카운터 옆에 예쁜 병에 담긴 커피가 보였는데 요거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아메리카노를 시킨 터라 패스했지만.. 다음번에 들리게 되면 꼭 한번 먹어보려고요 :) 







그리고 아래는 원두 구입 시 향을 맡아보고 구입할 수 있게끔 샘플이 구비되어 있었고요, 맡아본 바로는 케냐 원두가 가장 취향에 맞았는데 혹여 원두 구입하실 분들은 직접 방문하셔서 맛도 보시고, 향도 맡아보시면서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참고로 인천공항 카페 커피앳웍스에서 와이파이는... 핸드폰은 잘 터졌으나 노트북은 속도가 매우 느렸고요. 그래서 중간에 잠깐 일을 하려 했찌만... 포기하고 나왔습니다 ;)


+ 아메리카노 맛은 보통, 카페라떼가 오히려 맛있더라고요. 



요기까지 인천공항 카페, 커피앳웍스 방문기였고, 일욜밤인데 오신 분들 모두! 기분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