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김포 롯데몰 사보텐, 저녁 시간엔 사람이 많네요

728x90
반응형
김포 롯데몰 사보텐, 저녁 시간엔 사람이 많네요

 

사진은 현대백화점

 

 

다녀온 지 좀 되었던 김포 롯데몰 사보텐 후기. 올해 초 들렀던 롯데몰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자 사보텐을 방문하고 돌아왔는데요. 다른 매장들은 모두 웨이팅이 있었고 그나마 사보텐이 사람이 적은 편이라 들어왔는데... 매장이 작은 편이라 뭘 촬영할 것도 없던 이곳도 2-3팀을 기다린 후에야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곳이었어요. 

내부는 직사각형 형태로 4-5팀 정도 식사가 가능한 곳이라 저녁께 방문하시면 좀 기다리실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김포 롯데몰은 늘상 사람이 없는 편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래도 식사시간 때는 늘상 붐비는 듯한 느낌이 있어요.)

 



 

여튼 사보텐은 이미 체인으로 지점이 많은 곳이라 메뉴판도 쉽게 볼 수 있을 듯 하지만 그래도 촬영해온 것들을 첨부해보자면 아래와 같고. 

 

 

나름 꽤 오랜만에 들렀는데 언제 에이드 메뉴도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음료까지. 

 

 

그리고 이날 메뉴는 무난하게 맛보기 좋은 시그니처 카츠와 오리지널 카츠로 각각 1개씩 주문을 해보았고요.

사보텐 메뉴 & 가격

 



 

사보텐을 찾게 되는 이유 중 하나는 그나마 실패할 일이 적어서일까요. 엄청 맛있는 것은 아닌데 그렇다고 맛없는 적도 없어서, 무난하게 식사를 하고플 때는 종종 찾게 되더라고요. 무엇보다 소스 중에 유자 소스가 입맛에 참 잘 맞는 편인데 유자는 전남 고흥의 생유자를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참깨 소스도 너무 맛있고요. 소스 맛집. 

* 글을 쓰는 이 시점 궁금해서 소스를 검색해봤는데 인터넷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네요. 가격은 유자소스 기준 210g에 5,900원. 

 

 

 

채소를 잘 먹지 않는 터라 그나마 입맛에 맞는 메뉴가 아닐까 싶은데. 집에서도 요렇게 좀 먹어주면 좋을 것 같아서 이날도 양배추 채 써는 칼? 같은 것을 하나 사야지 다짐을 해놓고. 여지껏 구입을 못하고 있어요.. 글을 쓰다가 생각났으니 마무리하고 진심 하나 구입하기로. 

 

 

 

같이 나오는 참깨 빻빻. 

돈카츠 소스도 최고.

 

 

그리고 음식은 아무래도 손님이 많이 계셔서 꽤 오랜 시간 기다린 후에야 제공이 되었는데... 포장을 해가시는 분들도 많아서 아무래도 어느 정도 기다리는 것은 예상하고 오셔야 하지 않을까 싶고. 얼른 밥을 먹고 가려고 했는데 본의 아니게 요기서 시간을 참 많이 썼어요.. 여튼 음식은 늘상 그렇듯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아쉬운 것은 국물이 입맛에 잘 안 맞는다는 것? 미소국이 너무 진하고 된장맛이 강해서 개인적으로는 입맛에 잘 맞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돈까스는 뭐 바삭하니 무난하게 맛있어서 잊지 않고 들려주게 되는 사보텐. 

 

 

오리지널이나 시그니처나 막 입이라 크게 차이점을 모르겠는 것이 함정이지만. 사실 돈까스는 뭘 먹어도 그냥 식감의 차이 정도만 느껴지고 비슷비슷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여튼 어딜 가나 실패할 일 없는 음식점을 찾고 싶을 때면 방문하는 곳이니만큼. 아직까지 사보텐을 안 드셔 보신 분을 찾는 것이 더 힘들 것 같지만. 김포 롯데몰을 기준으로 저녁 때는 사람이 많은 편이라 오랜 시간 기다릴 수 있다는 점이 글의 포인트가 될 것 같고요. 


 

그 외 매장 위치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함점 지하 2층.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농림축산 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가격은 작년과 비교하면 많이 오른 것 같은데 요샌 어딜 가나 가격이 오르지 않은 곳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라.. 얼른 물가도 좀 안정되고. 세계정세도 안정되는 그날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김포롯데몰에서 무난한 한 끼 식사를 할 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는 사보텐 후기는 여기까지. 오늘도 편한 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