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부평 라멘 궁금했던 모바면가 마제소바 & 메밀 소바 후기

728x90
반응형
부평 라멘 궁금했던 모바면가 마제소바 & 메밀 소바 후기

 

얼마 전 우연찮게 지나가던 곳에 '모바면가'라는 곳이 있길래, 궁금한 마음에 방문을 하고 돌아왔는데요. 

찾아보니 모바면가는 체인점으로 부평과 더불어 평택, 인천에도 지점이 몇 있는 곳이었어요. 부평 근처를 잘 가지 않는 터라 뭔가 부평에만 있는! 음식을 맛보고 싶긴 했는데 그래도 모녀 떡볶이와 더불어 잘 먹고 돌아왔던 곳 중 하나였고. 

 

 

 

 

다른 지점은 어떨지 모르겠으나 부평점은 생각보다 매장이 좁더라고요? 그래도 내부 테이블이 8개 이상 정도 있는 듯 해서 사이즈에 비해선 테이블이 꽤 많은 곳이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모바면가 부평점이 좋은 것은 맨 앞쪽으로 혼자 먹기 좋을만한 혼밥 좌석이 있어서, 1인 방문도 부담 없이 가능하다는 것.

간혹 1인자리가 없는 곳은 점심시간, 저녁 시간처럼 붐비는 시간대엔 방문하기 좀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었는데 아래 바 좌석만 있다면 얼마든지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서, 부평에서 혼밥 하기 좋을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추천을 드려봅니다. 

 

 

 

디테일을 살펴보면 각 테이블에는 센스있게 머리끈이 놓여 있었고 젓가락도 테이블 안에 있던 모바면가. 

 

 

그리고 아래는 티비에 나왔던 모바면가 매장 & 테이블마다 구비되어있던 블랙 페퍼  & 알 수 없는 가루... 일본 라멘을 좋아하긴 하지만 일본 식재료, 내가 더해서 먹을 수 있는 식재료는 어지간하면 잘 안 먹기 때문에... 매번 구경만 하게 되네요. 

 

 

 

그리고 아래는 라멘 & 소바를 맛있게 먹는 방법. 라멘의 면은 단단하고 톡톡 끊기는 일본 정통 방식의 생면이라고 해요. 안 익은게 아니라고... 평소 단단한 면을 좋아하는터라 라멘이 궁금하긴 했지만. 그래도 날이 더워 메뉴는 소바를 주문해봤고요. 

 

 

 

아래는 셀프바, 단무지와 김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돈고츠 라멘이 제일 유명한 곳 같은데 언제 재방문을 하게 된다면 그땐 돈고츠 라멘을 꼭 먹어보고픈 곳. 


 

아래부터는 모바면가 메뉴판, 가격이고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가격대는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쏘쏘인 정도? 라멘만 먹기 아쉬워 메뉴 하나는 세트로 주문해봤고요. 여기에 또 뭔가 아쉬워... ㅋㅋ 맥주도 한 잔 주문해봅니다. 일본 맥주밖에 없어서 쬐끔 아쉬운 곳... 

 

 

 

그리고 아래는 준비되었던 소바. 저 위에 소바 어쩌고 36시간 어쩌고~ 해서 기대를 꽤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평범했던 맛이었어요. 그냥 일반 돈까스 집에서 먹는 소바와 크게 다른 맛은 못 느꼈고.. 딱히 시원하지도 않아서 그냥저냥 먹었던 메뉴.

 

 

그리고 아래는 친구가 주문했던 마제소바 세트였는데 (세트 마제, - 새튀 추가) 요건 제 기준 살짝 느끼한 맛이 강해서 못 먹겠는 맛... 대신 파채가 그 느끼함을 잡아주기도 하고 다른 곳과 다르게 마제소바 자체가 좀 매운 편이라 또 마냥 느끼하진 않았거든요. 

그래도 저 계란 노른자를 넣어서 그런가... 마제소바가 원래 그리 먹는 음식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불호에 가까웠던 메뉴였어요. 

 

 

그래도 새우 튀김은 맛있어서 서로 양보하며.. ㅋㅋ 훈훈한 식사를 하고 돌아왔던 부평 라멘 모바면가.

메인 메뉴가 아니어서 그랬을까.. 생각보다 쏘쏘한 맛들에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배가 고파 많이 남기진 않고 돌아왔고. 둘 다 양이 많은 편이라 대식가이신 분들이 방문하시면 더 좋을 듯합니다. 

 

 

 

추가로 맥주는 말모... 맛있죠 뭐. ㅋㅋ 아사히 맥주였던가 잘 기억은 나지 않는데 한 잔 맛보고 알쓰라 친구가 나머지를 해결해줬던 메뉴. 

 

 

근데 마제소바 메뉴 자체가 좀 호불호 갈릴 스타일이라... 이전에 다른 곳에서 먹어봤던 마제소바도 딱히 맛이 없었으므로. 내가 주문한 메뉴는 아니지만 어지간하면 피하고 싶더라고요. ㅋㅋ 

마제소바는 왜 때문에 인기가 많아졌을까? 이전에 다른 곳도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었는데... 거기도 입맛에 맞지 않았던 것을 보면.. 이쯤 되면 그냥 안 맞는 거 맞겠죠? 

 

 

마지막 적나라하게 찍힌 소바 사진을 남겨보며... 특이점은 아래 소바나 위에 마제소바나 파채가 들어가 있는데. 이 덕분에 다른 집들과는 또 다른 차별화를 두지 않았나 싶고. 파채를 워낙에 좋아해서, 요건 마음에 들더라고요. 파채 러버이신 분들은 집에서라도 배달 음식을 드실 때, 혹은 이것저것 음식에 한번 곁들여보셔도 좋을 듯하죠. 

 

 

마지막으로 남겨보는 동영상, 메뉴 느낌. 

마제소바는 모르겠으나 돈고츠 라멘은 많이들 드시는 듯해서, 모바면가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돈고츠 메뉴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영상 첨부 왜 안됩니꽈 티스토리님... 카카오에 올린 영상으로 대체해보며.)

https://tv.kakao.com/v/432105105

부평 라멘 모바면가 후기는 요기까지. 오늘도 편한 밤 되세요~! 

반응형